앤어워드

2024
| TYPE | CATEGORY | PROJECT |
|---|---|---|
| 한국방소광고진흥공사장상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식음료 | 빙그레 〈빙그레 비밀학기〉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식음료 | 빙그레 〈빙그레 비밀학기〉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 스타필드 〈브랜드필드〉 |
| 그랑프리 |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 사회공헌 |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감정가게〉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가전 | 소니코리아 〈공부할 땐, 스터디헤드폰〉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사회공헌 | 국민통합위원회 〈마음을 듣는 백구, 마음을 듣는 109〉 |
2023
| TYPE | CATEGORY | PROJECT |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이벤트/캠페인 | 한화그룹 〈누리호 3차 발사 캠페인〉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이벤트/캠페인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지구만큼사랑해〉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사회공헌 | 방구석연구소 X 국가보훈부 〈숨은 독립 찾기〉 |
2022
| TYPE | CATEGORY | PROJECT |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중소전문기업 | 대명아임레디 〈LIFE. ALL. READY〉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소셜미디어_제품 및 서비스 | 롯데제과 〈빼빼로프렌즈〉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중견기업 | 한샘 〈소파에 대한 모든 기대〉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이벤트/캠페인 | 신세계 프라퍼티 〈길을 걷다, 나를 찾다 | 별마당길〉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식음료 | SPC삼립 〈포켓몬 테스트〉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IT서비스 | 카카오 〈안전한 내일을 위해〉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소셜미디어_기업 | 롯데리아 〈버거가게〉 |
2021
| TYPE | CATEGORY | PROJECT |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중견기업 | 유한킴벌리 〈환경을 높이는 사람들〉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생활용품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숨은 그린 찾기〉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건축/건설 | DL이앤씨 〈DL놀이터〉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증권/보험/신용카드 | 삼성자산운용 〈우리의 시간은 돈이 된다〉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대기업 | SK하이닉스 〈테너시티 신드롬〉 |
2020
| TYPE | CATEGORY | PROJECT |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은행/캐피탈 서비스 | 우리은행 〈유튜브 채널 ‘웃튜브’〉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대기업 | SK하이닉스 〈테너시티 신드롬〉 |
2019
| TYPE | CATEGORY | PROJECT |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건축/건설 | 삼성물산 건설부문 〈우리는 어떤 이웃이 되어야 할까요?〉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패션 | 휠라 코리아 〈스쿨 이벤트 우리반 [찍었]S 캠페인〉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생활용품 | 홈랩 〈기절베개 – 탐정편〉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소셜미디어_기업 | 농심 〈유튜브 채널 ‘라면공작소’〉 |
| 그랑프리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소셜미디어_제품 및 서비스 | KT 〈버츄얼 유튜버 채널 ‘나를 프렌즈 TV’〉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생활용품 | 더블하트 〈엄마, 걱정하지 마요〉 |
| 위너 | 디지털 광고/캠페인 – 소셜미디어_기업 |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 숲 속 꿀잠대회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