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DO

We Move The World
Through 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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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는 지금 이 순간에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플랫폼, 솔루션, 인플루언서가 등장하고, 기존의 전략이 아닌 색다른 시각과 접근방식이 요구됩니다.
그러나 어떠한 흐름과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본질은 바로 ‘콘텐츠’입니다.

Marketing Solutions

Everything
The Brand Needs

브랜드 목적 달성을 위한 소비자의 니즈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최적화된 전략을 제시하고, 전략 구현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ocial
Communication

01

소비자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영상, 사진, 아티클 등 목적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작하며,
뉴미디어 플랫폼별 특화 전략을 연구하는 팀이 차별화된 브랜드 미디어 운영 전략을 제시합니다.

브랜드미디어 · 소셜미디어전략 · 콘텐츠플래닝 · 플랫폼최적화 · 위기관리 · 바이럴 ·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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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Campaign

02

브랜드에 대한 뛰어난 통찰력, 시청자의 공감과 몰입을 유도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발적 확산을 끌어내는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컨셉&메시지도출 · 캠페인전략 · 프로덕션 · 브랜드필름 · 아트디렉팅 · ATL · BTL · 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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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Commerce

03

기존의 벤더사 또는 마케팅 컴퍼니가 소화하기 어려웠던 커머스 영역에 더에스엠씨그룹만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환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가진 ‘세일즈 부스트&캐스트’ 팀이 자사몰에서의 매출 성장을 견인합니다.

세일즈부스트앤브랜딩 · D2C몰운영 · 제품개발 · 세일즈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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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04

최소의 리소스로 최대의 효율을 이끌어내는 ‘Zero Waste’를 기조로 광고를 운영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하고 콘텐츠에 기반하여 퍼포먼스를 극대화합니다.

미디어플래닝 · 미디어운영 · 데이터분석 · 채널전략 · 전환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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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 Tech

05

기술을 통해 생산성을 개선하고, 더 깊은 소통을 끌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하고, 트렌디한 기술을 비즈니스에 접목하여 이슈를 만들어 냅니다.

metavv · ReFit · 메타버스 · NFT · 라이브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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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Entertainment

06

이제 콘텐츠 시장에서 크리에이터의 역할은 브랜디드 콘텐츠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THE SERVICE CENTER’와 독점적인 계약 관계에 있는 크리에이터들은 가장 효율적인 구조로 계약하고, 자체 IP를 강화하며, 성장합니다.
소통의 접점을 만들고, 커뮤니티 미디어를 운영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이십세들 · OTR · KATCHUP · 지구반상회 · BUCKLE · STUDIO 38 · 스튜디오 시그마 · 레드 다이아 컴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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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end&INSIGH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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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MC CONTENT LAB

The SMC 콘텐츠 연구소는 마케팅 트렌드와 영 타깃을 연구하는 뉴미디어 콘텐츠 컨설턴트입니다. 매일 더 새로워지는 뉴미디어 유저의 패턴을 분석하여 플랫폼의 변화를 기민하게 읽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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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GUMAFARM

더에스엠씨그룹이 운영하는 뉴미디어 인사이트 플랫폼 입니다. 뜨거운 트렌드부터 우리가 만들어가는 크고 작은 소식들까지. 전하고 싶은 모든 이야기를 담아갑니다.

MIX

팀민트가 운영하는 마케팅 전문 미디어 ‘MIX’는 마케터의 인사이트 발견을 돕습니다. 현 시대의 마케터가 보고, 듣고, 말하는 모든 감각 경험을 새로운 방식으로 큐레이션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제시합니다.

20BIRDS

‘이십세들’은 20대 제작진들이 20대 패널들의 목소리를 통해 20대가 반응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이십대 대표 미디어입니다. 친구와의 술자리부터, 선배에게 전하는 고민상담까지, 오직 20대만을 위한 채널이자 커뮤니티입니다.

OTR

세상 모든 유형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면? ‘OTR’은 MBTI를 포함해 사람을 구분짓는 다양한 기준들을 통해, 서로를 더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합니다. 폭넓은 주제와 자유로운 형식으로 넓은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THE SMC CONTENT LAB 이미지

The SMC 콘텐츠 연구소는 마케팅 트렌드와 영 타깃을 연구하는 뉴미디어 콘텐츠 컨설턴트입니다. 매일 더 새로워지는 뉴미디어 유저의 패턴을 분석하여 플랫폼의 변화를 기민하게 읽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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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에스엠씨그룹이 운영하는 뉴미디어 인사이트 플랫폼 ‘고구마팜’은 지금 이순간 가장 뜨거운 트렌드를 다루고, '슴씨피드'를 통해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달합니다.

팀민트가 운영하는 마케팅 전문 미디어 ‘MIX’는 마케터의 인사이트 발견을 돕습니다. 현 시대의 마케터가 보고, 듣고, 말하는 모든 감각 경험을 새로운 방식으로 큐레이션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제시합니다.

‘이십세들’은 20대 제작진들이 20대 패널들의 목소리를 통해 20대가 반응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이십대 대표 미디어입니다. 친구와의 술자리부터, 선배에게 전하는 고민상담까지, 오직 20대만을 위한 채널이자 커뮤니티입니다.

세상 모든 유형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면?
‘OTR’은 MBTI를 포함해 사람을 구분짓는 다양한 기준들을 통해, 서로를 더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합니다. 폭넓은 주제와 자유로운 형식으로 넓은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