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 신규 IP의 관심도를 제고한 ‘낚시의 신:크루’ 론칭 캠페인

COM2US HOLDINGS

Jul, 2023

팀민트는 컴투스홀딩스의 게임 ‘낚시의 신:크루’ 신규 론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낚시의 신:크루’는 인기 낚시 게임인 ‘낚시의 신’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코어 유저였던 중장년층에서 MZ세대로 타깃을 확장한 론칭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이때 효과적인 관심도 제고를 위해 타깃을 영 게이머와 낚시에 관심 있는 유저로 세분화했습니다.

먼저 영 게이머의 유입 증대를 위해 MZ세대 내 화제성이 높은 인플루언서인 ‘과나’, ‘싱글벙글’과 브랜디드 콘텐츠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동시에 낚시 관심 유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낚시 매거진인 ‘낚시춘추’의 2023년 8월호 표지를 촬영 및 제작했습니다. 표지 모델에는 ‘싱글벙글’을 기용하여 콘텐츠의 화제성을 끌어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결과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