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C Newsletter 2020년 4월호

더에스엠씨에서 한달간의 이슈를 모은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2020.04.Newsletter Vol.21
Take a look! 더에스엠씨의 지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Brand Media Youtube
[CU] 편의점에 요정이 나타났다 웹드라마, 쇼핑/유통 #단짠단짠요정사 #편의점 [블리자드] 공감 100% 스타크래프트 캠페인 영상툰, 엔터테인먼트 #영상툰 #정찰필수
[컾채널] 집사와 고양이의 공감 일상 웹드라마, 식품/음료 #고양이 #워커홀릭 [우리은행] 쉽게 알기 힘든 페이 이야기 테이블토크, 금융 #쇼미더페이2 #카페
[GS칼텍스] 생활 속 에너지에 대한 궁금증 해결 정보, 기업 #궁금한이야기E #전기세 [LG] 알아 두면 쓸데 있는 깨알 정보 정보, 기업 #TMT #섬유유연제
Brand Media Facebook
[CJ] 이슈를 활용한 퀴즈로 흥미를 유발하는 단장, 기업 #기자간담회 #순간포착 [KT] 타겟 공감으로 상품을 알리는 단장, 기업 #대학생용돈 #알고리즘 [CU] 신제품을 보고싶게 만드는 카드뉴스, 쇼핑/유통 #MD바탕화면 #신상유출
Instagram, Post & Blog, Global
[오리온] 신제품 주목도를 높이는 단장, 식음료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현대캐피탈] 타겟핏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금융 #캐테크 #메인노출 [신라면세점]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 단장, 쇼핑/유통 #베스트셀러 #달팡(DARPHIN)
Video
고작? 전문가가 만든 LED는 다르다 #제품홍보 #대조 [알록] 세련된 비주얼과 컬러감을 활용하여 알록의 ‘스노우핏’과 ‘LED패치’ 제품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ㅅㅋ한 인터뷰 #채용홍보 #인터뷰 [SK하이닉스] 2020년 공채 시즌을 맞아 SK하이닉스의 신입사원들에게 듣고 싶었던 A to Z를 다룬 인터뷰를 통해 현장감 있는 기업 보이스를 전하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IP Content
학과별로 필수템이 다르다고? 대학생의 가방털기 #LG모바일 #인마이백 [이십세들 X LG전자] 패널들의 가방 속 아이템을 소개하며 자연스럽게 학과별 생활과 LG Q51을 연결 짓고, 영상 후반부에서는 홈쇼핑 형식으로 제품의 USP를 보여주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웹드라마 속 설레는 연하남의 특징 #썸끓시2 #웹드라마 [이십세들 X 농심] 웹드라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공유하고 꿀잼 웹드를 추천하며 농심 웹드라마 썸 끓는 시간2의 캐릭터와 ‘리얼 타임 드라마’ 형식을 소개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Catch up trend! Global Trend
[ZOOM, 화상 회의의 선두 주자 되다.]
[언어유희로 큰 코 다친 맥도날드]
[높아지고 있는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의 인기]
Marketing Issue
['10초 영상' 시대에…'1시간 영상'에 꽂힌 인스타그램 전략]
['10초 영상' 시대에…'1시간 영상'에 꽂힌 인스타그램 전략] LINK1
[네이버, 광고성 블로그 퇴출 위해 '글쓰기 API' 기능 종료]
[네이버, 광고성 블로그 퇴출 위해 '글쓰기 API' 기능 종료] LINK1 [네이버, 광고성 블로그 퇴출 위해 '글쓰기 API' 기능 종료] LINK2
[[팩플] 틱톡•넷플 다 닮았다•••대형신인 '퀴비' OTT 승자될까]
[[팩플] 틱톡•넷플 다 닮았다•••대형신인 '퀴비' OTT 승자될까] LINK1 [[팩플] 틱톡•넷플 다 닮았다•••대형신인 '퀴비' OTT 승자될까] LINK2
Content makes people move 우리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프로젝트 의뢰하기 채용부문 확인하기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뉴스레터 구독하기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9길 22 더에스엠씨빌딩 info@thesmc.co.kr 02-816-9799 @2018 The SMC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