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콘크리, 신제품 ‘미역국수 슬림19’ 출시

Aug 13, 2020


더에스엠씨 콘크리(대표 여현욱)의 편리미엄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에서 신제품 ‘미역국수 슬림19’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미역국수 슬림19는 밀가루 면에 가루 형태의 미역을 첨가한 제품이 아닌 오직 미역 그 자체를 특허 공법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다. 때문에 식품 유형도 묵류로 분류되어 있으며 100% 완도 미역을 사용했다. 특히 당류나 트렌스지방, 화학 조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천연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미역국수 슬림19는 1팩(180g) 기준 19kcal로 면 음식의 주재료인 밀가루와 탄수화물이 들어있지 않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조리 과정 역시 간편하다. 삶거나 끓이지 않아도 되며, 전자레인지 등의 특별한 조리 없이 물기만 제거 후 바로 섭취가 가능해 편리미엄에 알맞은 식품이다.

미역은 모든 바다에 분포되어 있지만, 완도에서 생산되는 미역은 최적의 자연 요건을 갖춰 3대 특산물로 선정될 만큼 최고급 식재료로 꼽힌다.

미역국수 슬림19는 1팩(180g)에 2000원이며, 소스는 두 종류로 비빔소스와 오리엔탈 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스 무료 증정 이벤트와 출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미역국수 5팩 구매 시 소스 5개를 무료로 증정하여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보고쿡 공식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보고쿡 관계자는 “최근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난 이 시기에 건강한 식단을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연구하고 생산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보고쿡 미역국수 슬림19 역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대 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