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C Newsletter 2020년 3월호

더에스엠씨에서 한달간의 이슈를 모은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2020.03.Newsletter Vol.20
Take a look! 더에스엠씨의 지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Brand Media Youtube
[농심] 한층 더 쫄깃한 설렘이 끓는 2호점 이야기 웹드라마, 식품/음료 #썸끓시2 #라면 [맥심] 단맛과 쓴맛 사이, 달콤씁슬 오피스 드라마 웹드라마, 식품/음료 #낀대 #커피
[신라면세점] 크리에이터가 알려주는 신라면세점 테이블토크, 서비스 #캐치업위드미 #보라끌레르 [CU] 씨유 알바생들이 알려주는 추천템 테이블토크, 쇼핑/유통 #씨알템 #점포별차이
Brand Media Facebook
[던킨도너츠] 제품 활용 퀴즈로 참여를 이끄는 단장, 식품/음료 #아이큐 #수학퀴즈 [에버랜드] 비주얼로 관심을 이끄는 영상, 엔터테인먼트 #T익스프레스 #드론 [롯데주류 미림] 공감과 유머로 소비자 이목을 끄는 단장, 식품/음료 #몰래먹기 #텀볶이
Instagram, Post & Blog, Global
[파스퇴르] 위트로 참여를 유도하는 단장, 식품/음료 #파스퇴르 #인간화환 [삼성전자]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블로그, 기업 #갤럭시Z #폴더블 [농심]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단장, 식품/음료 #신컵 #빅사이즈
Video
1+1을 키핑하지 않으면 일어나는 일 #서비스홍보영상 #BB급 [CU] ‘포켓CU’ 앱의 새로운 서비스인 ‘CU키핑쿠폰’을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현대카드의 로비는 OO다? #브랜드홍보영상 #나레이션 [현대카드] 현대카드 ‘공간 재해석 프로젝트 F5’의 첫 에피소드로 현대카드의 로비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IP Content
대학생이 말하는 적당한 용돈의 기준 #티클 #돈관리 [이십세들X티클] 용돈에 관한 대학생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잔돈을 관리해주는 어플, 티클을 소개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남친에게 사랑에 빠지는 모먼트 #사랑꾼 #애칭 [이십세들] 여자들이 남자친구에게 빠지는 순간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20대의 연애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Catch up trend! Global Trend
[사회적 거리두기? 집콕하며 참여하는 홈파티]
[트위터 팔로우 & RT 캠페인의 성공적인 구매 유도 마케팅 사례]
[코로나19가 불러일으킨 중국 밀크티 대란]
Marketing Issue
[‘언택트 마케팅 통했다’...식음료업계, 비대면 서비스 매출 급증]
[‘언택트 마케팅 통했다’...식음료업계, 비대면 서비스 매출 급증] LINK1 [‘언택트 마케팅 통했다’...식음료업계, 비대면 서비스 매출 급증] LINK2
[국내 온라인광고, 오프라인 규모 앞지른다…올해 7조7056억원]
[국내 온라인광고, 오프라인 규모 앞지른다…올해 7조7056억원] Link 1 [국내 온라인광고, 오프라인 규모 앞지른다…올해 7조7056억원] Link 2 [국내 온라인광고, 오프라인 규모 앞지른다…올해 7조7056억원] Link 3
['집콕족'늘자... 유튜브,넷플릭스 이용시간도 껑충]
['집콕족'늘자... 유튜브,넷플릭스 이용시간도 껑충] LINK1
Content makes people move 우리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프로젝트 의뢰하기 채용부문 확인하기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뉴스레터 구독하기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9길 22 더에스엠씨빌딩 info@thesmc.co.kr 02-816-9799 @2018 The SMC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