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C Newsletter 2020년 2월호

더에스엠씨에서 한달간의 이슈를 모은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2020.02.Newsletter Vol.19
Take a look! 더에스엠씨의 지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Brand Media Youtube
[농심] 당신이 원하는 곳에서 라면 ASMR 먹방, 식품/음료 #면하는대로 #너구리ASMR
[CU] 씨유 알바생들이 들려주는 추천템! 테이블토크, 쇼핑/유통 #씨알템 #편의점최강템
[우리은행] 이색 경제 관념 소개팅 예능, 금융, #초면에실례지만 #경제관념
Brand Media Facebook
[OK저축은행] 브랜드 자산으로 소통하는 단장, 금융 #방학 #하루일과
[맘스터치]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확인하는 식품/음료 #사이드메뉴 #취향
[미림] 공감과 위트로 반응을 유도하는 단장, 식품/음료 #명절요리 #투명우산
Instagram, Post & Blog, Global
[배스킨라빈스] 제품으로 이야기거리를 만드는 단장, 식품/음료 #우리끼리 #연휴 [삼성전자] 브랜드의 사회적 가치를 알리는 블로그, 기업 #CSR사업 #드림클래스
[신라면세점] 참여하고싶은 댓글 이벤트 단장, 서비스 #이모지댓글 #🌿💙
Video
블록버스터급 편의점할인 #서비스홍보 #언어유희 [차이 X CU] ‘차이’를 동음이의어로 활용하는 언어유희를 통해, CU에서 차이로 결제 시 특별한 혜택이 있음을 알리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섬마을 마지막 수업 #기업홍보 #드라마타이즈 [KT]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함께 할 수 있게 해주는 5G 홀로그램 기술에 대한 소개와 함께, 기술로 따뜻한 이야기를 만드는 KT의 가치관이 담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광고로는 말 못한다. 마셔보면 안다. #TVC #인터뷰 [링티] 실제 고객이 출연하여 링티를 활용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타겟의 보이스로 직접 전달하는 TV광고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화장실용 물티슈, 변기에 버려도 되죠? #제품홍보영상 #정보성 [유한킴벌리] 제품의 성능에 대한 정보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보여주며, 변기에 흘려보내도 걱정없는 마이비데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IP Content
대학교 학과 / 전공별 꼭 알아야 할 것들 #학과특징 #전공별듣는말 [이십세들] 각 학과에 들어오기 전 로망과 현재 학생으로서의 현실, 전공별 듣는 말, 학과생들의 공통점 등 다양한 주제로 공감을 나누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선배들이 알려주는 새내기 패션 가이드 #신입생 #새학기패션 [이십세들] 각 연령별 신입생들이 입었던 당시 패션트렌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신입생들의 패션 공통점 및 패션 실패 사례에 이야기 나누는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Catch up trend! Global Reference
[2020년 주목해야 할 비쥬얼 트렌드]
[화제가 된 규동 체인점 '마츠야'의 Instagram 마케팅]
[코로나19와 싸우는 평범하지만 위대한 영웅]
Marketing Issue
[어도비, 디지털 마케터가 주목할 2020년 동향 발표]
[어도비, 디지털 마케터가 주목할 2020년 동향 발표] LINK1 [어도비, 디지털 마케터가 주목할 2020년 동향 발표] LINK2
[국내 OTT 이용률 50% 돌파…유튜브 압도적 1위]
[국내 OTT 이용률 50% 돌파…유튜브 압도적 1위] Link 1 [국내 OTT 이용률 50% 돌파…유튜브 압도적 1위] Link 2 [국내 OTT 이용률 50% 돌파…유튜브 압도적 1위] Link 3
[디지털 트렌드 2020] 마케팅, 무엇을 보고 해야 하나]
[디지털 트렌드 2020] 마케팅, 무엇을 보고 해야 하나] LINK1
Content makes people move 우리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프로젝트 의뢰하기 채용부문 확인하기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뉴스레터 구독하기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9길 22 더에스엠씨빌딩 info@thesmc.co.kr 02-816-9799 @2018 The SMC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