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 가상의 대학교 콘셉트로 누적 방문자 92만 명을 모은 멘탈 케어 캠페인 〈멘탈지킬건대〉
HANWHA GENERAL INSURANCE
Nov, 2024
데이드는 한화손해보험의 〈멘탈지킬건대〉 디지털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멘탈지킬건대〉는 현대인의 심리적 어려움에 공감하며, 멘탈 케어까지 보장하는 신규 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3.0’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가상의 대학교 ‘멘탈지킬건대’라는 콘셉트를 활용한 엔터테이닝 콘텐츠를 통해 심리적 위로와 재미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톤앤매너로 상품의 USP를 전달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캠페인은 ARS, 운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저가 자신의 심리 상태를 점검하며 자연스럽게 상품의 가치를 인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프로덕션 ‘방구석연구소’와 레이블링 게임 〈멘탈 배치고사〉를, IP 채널 ‘이십세들’과 멘탈 토론 영상을 제작하는 등 내부 협업을 통해 캠페인 성과를 효과적으로 극대화했습니다.
그 결과, 누적 방문자 수 92만 명을 기록하며 높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