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서비스센터, 트와이스 정연 ‘감별사’로 단독 토크 콘서트 진행

Nov 18, 2024


■ 스타 게스트의 애장품을 기부하는 토크쇼로 20부작 진행 중, 내년 2025년 시즌2 선보일 예정
■ 온라인 중심에서 오프라인 중심으로도 영역 넓혀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더서비스센터’는 오는 12월 1일 일요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트와이스 정연의 <감별사>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고 19일 밝혔다.

<감별사>는 트와이스 정연이 MC인 유튜브 웹 예능으로 구독자 20만 명에 달하는 인기 채널이다. 스타 게스트가 애장품을 기부하는 토크쇼다. 게스트 20여 명의 애장품을 통해 모인 수익금은 시즌 종료 후 전액 기부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그간 기부라는 가치에 동참하고, 따뜻한 성원을 보낸 구독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감별사> 토크 콘서트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약 120분으로 구성되며, 시즌 1에 출연했던 특급 게스트들이 출연해 MC 정연과 토크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스트는 총 네 명으로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나, <감별사> 유튜브 채널에서 게스트 정체에 대한 힌트를 엿볼 수 있다.

더서비스센터 측은 “기존의 유튜브 웹 예능이 온라인 중심의 소통에 집중했던 데 반해, 오프라인에서의 색다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현재까지 확정된 게스트는 네 명이지만 당일 스페셜 게스트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예매는 예스24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잔여석에 한해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감별사>는 총 20회 차로 시즌1을 종료한 뒤, 2025년 상반기 시즌 2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