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 〈테너시티 신드롬〉 영상 캠페인 시리즈

SK HYNIX

Sep, 2018 – Sep, 2022

SK하이닉스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테너시티 신드롬> 시리즈입니다. 데이드는 각 분야의 기술 혁신 전문성을 바탕으로 협업하는 SK하이닉스의 정체성을 ‘드라마타이즈’라는 새로운 문법으로 풀어냈습니다.

7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SK하이닉스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테너시티(Tenacity, 강한 집념)’를 의인화한 ‘테너시티 신드롬’을 주제로 합니다. 하이닉스를 연상케 하는 ‘한희수’라는 이름의 페르소나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에피소드별로 매력적인 서브 캐릭터를 등장시켜 몰입도를 더했습니다. 여기에 대화체의 내레이션을 사용하여 전문적이고 어려운 분야를 시청자에게 쉽고 흥미롭게 전달했습니다.

<테너시티 신드롬> 시리즈는 총 조회 수 5,988만 회을 기록했으며,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 ‘앤어워드’ 등 유수 광고제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