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참여형 CSR 캠페인 <코드네임: 설리번+>

SK TELECOM

Nov – Dec, 2022

소셜엠씨는 SK텔레콤의 시각장애인을 위한 AI 기반 시각 보조 앱 ‘설리번+’의 홍보를 위해 CSR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AI 기반 시각 보조 앱 ‘설리번+’를 소개했습니다. 참여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쉬운 참여만으로 ‘설리번+’의 사물 인식 정확도를 높일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이때 ‘일상 피드에 해시태그 두 개만 더해 주세요!’라는 카피를 활용했습니다. 챌린지를 위해 특별한 사진을 찍고 업로드해야 한다는 부담을 줄여 참여 진입 장벽을 완화했죠.

캠페인은 다수의 뉴스레터 등에서 다뤄지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