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 다양한 보험 소재에 맞춤화한 퍼포먼스 마케팅

DB INSURANCE

Nov, 2022

팀민트는 DB손해보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은 운전자 보험부터 반려견 보험까지 폭넓은 상품을 보유한 손해 보험사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보험 상품에 맞추어 소재를 다변화하고, 성과 측정을 위해 시간대별로 타이트한 성과 모니터링을 진행했습니다.

이때 팀민트의 데이터 자동화 솔루션인 Refit을 활용했습니다. Refit은 광고 데이터 수집부터 분석까지 전 과정 자동화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이를 활용해 성과에 따른 실시간 광고 대응을 진행하여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GA4 마이그레이션 후 퍼널별 전환 데이터를 확인하고, 성과 개선을 위한 각 퍼널 구조를 제언하여 이벤트 랜딩 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특히 다이렉트 채널 내 운전자, 건강, 펫 등 다양한 광고를 통해 직접 가입을 유도하여 최종 CPS 성과 10% 이상을 개선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