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 연애라는 공감 소재로 1020 타깃과의 접점을 만든 〈bhc-그널〉

bhc

May – Aug, 2025

더에스엠씨는 bhc 유튜브 채널의 웹예능 〈bhc-그널〉을 제작했습니다.

〈bhc-그널〉은 모태솔로인 출연자 파트리샤가 커플이 되기 위해 연애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 연애 성장기 콘텐츠입니다. 연애라는 친숙한 소재를 바탕으로 1020 여성 타깃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웃음과 설렘을 모두 담은 에피소드로 시청자와의 연결을 강화했습니다.

총 4편으로 구성된 시리즈는 유튜브 채널 리뉴얼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콘텐츠로, 댓글 이벤트를 병행하며 자연스러운 인터랙션을 유도했습니다. 특히 데이트 장면 속에 bhc 브랜드 매장과 주요 제품을 자연스럽게 등장시켜 콘텐츠의 흐름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출연자의 진정성 있는 서사와 몰입도 높은 전개는 시청자의 자발적 반응으로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시리즈 누적 조회수 약 77만 회를 기록했으며, 총 8천 건의 인게이지먼트를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