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 업계 최초 라이브 커머스 진행

HANKOOK TIRE

Sep, 2021

소셜엠씨는 한국타이어 브랜딩 및 이슈화를 위해 타이어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운영했습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된 고퀄리티 방송으로, 인기 차량 유튜버인 MOCAR 김한용 대표가 출연하여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라는 매체 특성에 맞춰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리조트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구매만의 차별화된 베네핏을 마련하여 매출 성과를 극대화하고자 했습니다.

그 결과 누적 시청자 약 4만 명을 달성하였으며, 동시간대 방송 중 구매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방송 중 추가 투입된 수량까지 모두 매진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방송 후 라이브 구매 Top7에 노출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