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뉴스룸 | 3개국 언어 버전으로 글로벌 타깃에게 도달한 대만 로켓직구 캠페인 영상

COUPANG

Oct, 2022

데이드는 쿠팡 뉴스룸의 대만 로켓직구 론칭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영상은 쿠팡 대만 물류센터의 첫 브랜딩 영상으로, 로켓직구 시스템 및 브랜드 인식을 제고하고자 했습니다. 로켓직구의 편리함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대만과 한국을 오가는 구매부터 수령까지의 과정을 짧은 호흡으로 표현하고, 장점을 텍스트로 기입하여 USP를 명확하게 전달했습니다. 또한 K-문화에 관심 있는 대만 소비자가 한국 제품을 쉽게 구매하는 장면을 통해 매력도 높였습니다.

특히 한국어, 영어, 대만어 버전을 각각 제작하여 글로벌 타깃에게 폭넓게 접근할 수 있었으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