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기록한 〈Winter is back, Outback Theatre〉 캠페인

OUTBACK STEAKHOUSE

Dec, 2024

더에스엠씨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Winter is back, Outback Theatre〉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Winter is back, Outback Theatre〉는 연말을 맞이해 선보인 캠페인입니다. 공연 티켓팅 시스템을 그대로 구현하고, 실제 공연처럼 VIP석부터 R석, S석, A석, B석으로 구분된 좌석에 따라 다양한 아웃백 기프트카드를 증정했습니다. 이때 내부 R&D팀과의 협업으로 마이크로 사이트를 제작하여 퀄리티를 극대화함으로써 몰입도와 참여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겨울 시즌 신메뉴 라인업을 캐스팅 형식으로 소개하는 등, 공연을 연상케 하는 홍보 방식을 활용하여 인지도를 제고하고 신규 팬덤 유입을 유도했습니다. 그 결과 캠페인 오픈 후 10만 명 이상이 예매 페이지 동시 접속했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모았으며, 전석 매진으로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