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 브랜드 철학을 고퀄리티 영상으로 담아낸 〈#브랜드필드〉

STARFIELD

Mar, 2024 –

더에스엠씨는 스타필드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브랜드필드〉를 제작했습니다.

〈#브랜드필드〉는 스타필드 수원 입점 브랜드 중 지역 상생 등의 브랜드 철학이 뚜렷한 브랜드를 조명한 인터뷰 시리즈입니다. 브랜드만의 독특한 서사나 비전, 입점 비하인드 등을 심층 있는 인터뷰를 통해 소개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고객의 흥미를 유도해 스타필드 수원 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수원의 로컬 커피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정지영커피로스터스’편의 경우, 브랜드의 정체성과 수원 지역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하는 로컬 브랜드로써의 자부심을 진솔하게 이야기했습니다.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수원 화성 등 수원의 명소들도 다채롭게 담아내 많은 고객의 공감을 모으며 시리즈 내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브랜드필드〉 시리즈는 높은 퀄리티의 영상미와 다큐멘터리를 연상시키는 인터뷰로 2024년 4분기 기준 누적 조회수 약 140만 회를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