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 브랜드 미디어 운영

BASKINROBBINS

Feb, 2019 –

데이드는 2019년부터 배스킨라빈스의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허브 페이지 운영 및 바이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콘텐츠는 메인 제품인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중심으로 하여 우수한 퀄리티로 제작했습니다. 이때 디자인 퀄리티를 높일 뿐만 아니라 제품별 콘셉트에 맞춘 기획으로 소구 효과를 높였습니다. 또한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에서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달성하며 고객과의 인터랙션도 강화했습니다.

이와 함께 내부 개발팀과의 협업으로 허브 페이지를 구축하여 고객이 캠페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음료 슬리브에 허브 페이지의 QR 코드를 인쇄해 브랜드 미디어로의 접근성 또한 높였습니다.

그 결과 운영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약 266% 증가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2019년 이후 2023년 현재까지 4년 이상 브랜드 미디어 운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