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게임즈 | 북미 지역 맞춤 전략으로 KPI를 달성한 ‘레알팜’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NEOGAMES

Nov – Dec, 2022

팀민트는 모바일 게임 ‘레알팜’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집행했습니다.

먼저 북미 지역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북미 시장의 톤앤매너에 최적화된 소재를 제작하여 목표했던 사전 예약 모객 수를 성공적으로 달성했습니다. 론칭 시에는 사전 예약 유저 대비 설치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앱 크래시 문제를 발견 및 해결할 수 있도록 주도하여 성과를 개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