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 브랜드 미디어 운영

HYUNDAI DEPARTMENT STORE

Jan, 2021 –

데이드는 2021년부터 현대백화점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및 공식 블로그 채널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현대백화점의 모든 이슈를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 공간으로써 운영되고 있습니다. 세련된 톤앤매너로 이미지를 기획 및 제작함으로써 긍정적인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여러 지점의 소식이 업로드되는 브랜드 채널의 특성에 맞게 섬네일 하단에 지점 및 층수를 표기하여 방문 고객에게 명확한 정보 전달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한편 네이버 포스트는 패션, 리빙, 문화 등 현대백화점의 다양한 정보와 함께 브랜드와 관련된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공간입니다. 시즌에 맞는 패션 아이템 추천 등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에게 신뢰감을 전달하며 더 밀접하게 소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