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 감각적인 숏폼 카탈로그 #FFF

HYUNDAI DEPARTMENT STORE

May – Nov, 2021

데이드는 현대백화점의 고퀄리티 숏폼 콘텐츠 시리즈인 #FFF를 기획 및 제작했습니다.

‘#FoodForFollow’를 의미하는 #FFF는 세련된 영상미로 제품을 소구하는 숏폼 콘텐츠입니다. 오직 제품만을 노출하되, 트랜지션 기법을 활용해 컷별로 제품을 다양하게 연출했습니다. 빠른 호흡과 함께 빅타이포를 삽입해 제품 정보 전달함으로써 매력적인 콘텐츠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숏폼에서 실제 유저들이 사용하는 음원을 사용해 바이럴도 유도했습니다.

#FFF는 숏폼 플랫폼 외에도 현대백화점 LCD 화면에 재생되어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효과까지 높였습니다. 또한 ‘H-SWEET 블랙애플포도’ 콘텐츠와 자사 모바일 앱 이벤트를 연계하여 준비 수량을 완판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