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 <이 맛에 해픽> 캠페인 영상

HAPPYPOINT

May, 2023

데이드는 해피포인트의 ‘해피오더’ 앱 사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영상은 ‘해피오더’ 앱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전개됩니다. 이때 누구나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시각화하여 공감을 유도하고, 앱의 USP가 극적으로 드러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이 맛에 해픽’이라는 카피 구성으로 픽업 서비스인 ‘해픽’을 강조했습니다. 이를 통해 앱의 주력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드러내고, 타깃이 캠페인 메시지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배너, 옥외광고 등 다양한 곳에서 다루어지며, 조회 수 총 116만 회를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