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 친환경 이미지 각인 #지구만큼사랑해 캠페인
HUGGIES
Aug, 2023
더에스엠씨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의 친환경 브랜딩을 위한 #지구만큼사랑해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하기스는 2021년부터 ‘지구에 옳은 그린’ 캠페인을 실시하며 브랜드의 친환경 가치를 알려왔습니다. #지구만큼사랑해 캠페인은 여기에서 나아가 타깃에게 친환경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아기를 위한다는 브랜드 가치 또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우선 ‘엄마는 알아요, 아기를 위한 선택과 지구를 위한 선택은 결국 같다는 걸’이라는 키 카피를 활용하여 아기가 살아갈 미래를 고려하여 친환경 제품을 선택하는 타깃의 심리를 대변했습니다. 또한 영상에서는 기저귀 광고에서 흔히 사용되지 않는 LED를 활용해 예술적인 영상미를 높였습니다.
그 결과 유튜브 조회수 178만 회를 기록하며, TVCF 사이트에서 최근 실시간 Best 2위, 9월의 Consumer voice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2023년 ‘앤어워드’의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