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홀딩스 | ‘이터널 삼국지’ 국내 캠페인

COM2US HOLDINGS

May – Oct, 2023

팀민트는 모바일 게임 ‘이터널 삼국지’의 사전예약부터 론칭, 성숙기까지 전 사이클에 걸쳐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삼국지 IP를 활용한 경쟁 게임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는 가운데, 경쟁력 있는 매체 운용 및 소재 전략을 통해 효율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와의 긴밀한 논의를 바탕으로 캠페인 사이클에 따른 매체x캠페인별 최적의 볼륨 구간을 발굴함으로써 한정된 예산 내에서 수익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그 결과 최초 예산 및 종료 예정 기간을 넘겨 10월까지 집행했으며, 국내에 이어 글로벌까지 확장 운영했습니다. 또한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앱 성장 부문 우수상,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부문 대상, 그리고 ‘디지털광고대상’ 글로벌 캠페인 부문 우수상까지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