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홀딩스 | 명확한 타깃팅으로 더빙 애니메이션 포맷을 활용한 소재 제작
![](https://thesmc.co.kr/wp-content/uploads/2024/05/top-1024x1024.jpg)
COM2US HOLDINGS
Apr, 2023
팀민트는 모바일 게임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사전 예약 캠페인의 메인 브랜딩 소재를 제작했습니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함과 코믹함을 내세운 모바일 RPG입니다. 메인 브랜딩 소재에서는 익살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풀 보이스 더빙과 만화책 프레임, 직접 드로잉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밈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했습니다.
특히 서브컬쳐 애호가 타깃이 한 번 보고도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보이스오버 및 밈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습니다. 서브컬쳐 요소가 많은 게임을 효과적으로 드러내기 위해 애니메이션 형식을 살리고, ‘지옥참마도’ 밈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https://thesmc.co.kr/wp-content/uploads/2024/05/03-1024x57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