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 Luxe Edit 론칭 콘텐츠 제작

OLIVE YOUNG

Jul, 2023

데이드는 올리브영의 Luxe Edit의 론칭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Luxe Edit는 온라인몰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으로, 대한항공과의 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굿즈인 ‘뷰티 레스트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데이드는 해당 굿즈를 콘셉츄얼한 영상에 담아 전국 35개 도시 지점 내 키비주얼로 노출했습니다. 영상에서는 굿즈와 함께 여권, 구름 등 비행을 연상시키는 소재를 활용해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생동감 있게 전달했습니다.

그 결과 효과적으로 타깃의 이목을 끌어 뉴스레터, 매거진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우수한 성과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