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 | 매장 방문 유도 #할맥챌린지

YEOKJEON HALMEONI BEER

Jun – Aug, 2023

소셜엠씨는 역전할머니맥주의 #할맥챌린지를 진행했습니다.

챌린지는 2030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쉽게 업로드할 수 있는 간단한 참여 방식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운영 초반에는 인플루언서 바이럴을 진행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확산 방안을 빠르게 제안하여 부스팅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참여를 증대시키기 위해 공식 계정을 활용하여 유저와의 일대일 소통을 활성화했습니다. 매장에는 챌린지 영상을 송출하여 즉각적인 참여도 가능케 했습니다.

그 결과 #할맥챌린지는 약 1천 명 이상의 참여자를 확보하였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붐업까지 성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