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 코엑스몰 〈별마당길〉 트랙 조성

STARFIELD

Dec, 2021

데이드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별마당길〉 트랙을 조성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별마당길〉 트랙은 바쁜 일상에서 활력을 잃는 직장인들에게 스스로 활력을 찾는 여유 시간을 선물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타깃이 익숙한 쇼핑몰 공간에서 직관적으로 산책 루트임을 인지하고,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쿠션 트랙을 설치하여 솔루션을 구체화했습니다. 또한 트랙을 따라 걸으며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액티비티존을 구성하고, 대한민국 대표 시인들의 시 4편을 표기하여 관심도를 높였습니다.

이러한 취지를 알리는 동시에 캠페인이 온라인에서도 확산될 수 있도록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에는 기획 의도와 함께 〈별마당길〉 트랙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 타깃의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실 방문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22년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