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 | 〈우리의 시간은 돈이 된다〉 캠페인 영상

SAMSUNG ASSET MANAGEMENT

Jun – Jul, 2021

더에스엠씨는 삼성자산운용의 ‘KODEX ETF’ 상품을 소개하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기획하여 젊은 층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때 선아 편과 중현 편으로 나누어 스토리의 입체감을 높이고, 이를 통해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2030세대의 모습을 통해 타깃과의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퀄리티 높은 영상 제작을 통해 유튜브 조회 수 총 473만 회를 달성하며, 2021 ‘앤어워드’의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