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뷰티 | 제품별 세분화 소재로 매출을 높인 D2C몰 ‘밀리언뷰티’ 운영

MILLIONBEAUTY

Nov, 2022

팀민트는 LG생활건강의 온라인 편집샵인 밀리언뷰티를 운영했습니다.

밀리언뷰티는 ‘유시몰’, ‘벨먼’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엄선하여 판매하는 D2C몰입니다. 치약, 향수, 화장품 등 각 제품의 타깃 성별과 연령대가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각 상품의 장점을 각인 시킬 수 있도록 확실한 소구 포인트 형성이 필요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제품 상세 페이지와 광고 소재에 통일성 있는 카피를 활용하여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타깃별로 광고 소재를 차별화하고, AB테스트 등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확실히 전달할 수 있는 운영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그 결과 ROAS 2배 이상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운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