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 브랜드 미디어 운영

DUNKIN’

Sep, 2018 –

데이드는 2018년부터 던킨의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여러 채널에서 일관성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고, 시즌 이슈를 반영해 인터랙션을 높였습니다. 이와 동시에 매체별 특성에 따라 전략을 달리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강렬한 비주얼을 활용한 콘텐츠를 활용해 일관성 있는 피드 톤앤매너를 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동시에 긍정적인 고객 인식을 확대했습니다. 한편, 텍스트 위주 매체인 블로그에는 인터랙션이 가능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했습니다. 특히 던킨의 모든 소식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던킨허브를 기획·제작하여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케 했습니다. 이같은 브랜드 맞춤형 매체 전략으로 던킨의 브랜드 채널 운영을 4년 이상 이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