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 브랜드 필름 〈LIFE. ALL. READY〉

DAEMYUNG IMREADY

Jul, 2022

대명아임레디는 상조 외에도 웨딩, 교육 등 생애 전반에 걸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 필름에서는 브랜드 혜택을 강조하고, 상조 회사라는 고정 관념을 탈피하기 위해 ‘LIFE. ALL. READY’라는 슬로건을 제시했습니다.

특히 브랜드를 코어 타깃인 4050뿐 아니라 영타깃에게도 인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연령대가 등장하는 밝은 분위기로 제작했습니다.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총 982만 회를 달성했으며, 2022 ‘앤어워드’의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