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 라이브 커머스 채널 중 가장 규모가 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CJ 제일제당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습니다. 판 제품은 비비고 NEW 왕교자로 리런칭된 왕교자를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였는데요. 🥟
제품 판매용 라이브 커머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간 NEW 왕교자 언팩 라이브쇼는 리런칭된 제품의 USP를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키기 위해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였습니다. ‘NEW 왕교자 연구소’ 코너를 통해 구 왕교자와 신 왕교자의 단면을 시각적으로 비교하고, ASMR 전용 마이크를 별도로 활용한 ASMR 먹방을 통해 NEW 왕교자의 핵심 USP인 ‘식감’과 ‘육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도 했죠. 😍
‘NEW 왕교자 언팩 라이브쇼’라는 신선한 콘텐츠 소재와 진행자들의 높은 케미를 통해 당일 방송은 시청자수 24만을 기록했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총 인터랙션 11만을 기록하였습니다. 그 결과, 방송일 기준 최근 72시간 내 진행한 라이브 중 TOP2를 기록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