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맨위로
맨위로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19
  • The SMC Reel 2018
  • The SMC Reel 2017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The SMC Newsletter 2020년 06월호

더에스엠씨에서 한달간의 이슈를 모은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2020.6.Newsletter Vol.23
Take a look! 더에스엠씨의 지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Brand Media Youtube
[GS칼텍스] 일상 속 궁금증을 활용하는 콩트, 기업 #정전기 #궁금한이야기E [농심] 쓸데없어 보이지만 전문적인 라면토론배틀 테이블토크, 식품, #면대면회담 #컵라면vs봉지라면
[우리은행] 경제 관념 소개팅 소개팅, 금융, #웃튜브 #초면에실례지만 [티스테이션] 현명하게 타이어 구매하는 꿀팁 테이블토크, 자동차, #현타꿀팁 #FLEX
[서울시] 다양한 서울시 공무원의 일상 브이로그, 공공기관 #서울시공무원클라쓰 #사육사 [KT] 과거부터 미래까지 모든 생활변천사 웹예능, IT/통신 #카타파하 #미레도시
Brand Media Facebook
[K쇼핑] 시의성있는 언어유희로 제품을 알리는 단장, 쇼핑 #1일1깡 #새우깡 #감자깡 [미림] 챌린지 컨텐츠로 공감을 유도하는 단장, 쇼핑 #랜선세계여행 #맛술미림 [에버랜드] 체험형 영상으로 대리만족 시켜주는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비룡열차 #랜선체험
Instagram, Post & Blog, Global
[오리온] 페이크 콘텐츠로 이용자의 재미와 참여를 이끄는 단장, 식품 #페이크제품 #미쯔씨리얼 [특허청] 제품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네이버 메인 테크판 노출 블로그, 공기업 #주부CEO #발명특허 [롯데호텔] 간접 경험으로 로망과 가치를 부여하는 단장, 호텔 #호텔모먼트 #모스크바
Video
LG 벨벳 디자이너가 말하는 4가지 디자인 포인트 #제품홍보영상 #인터뷰 [LG그룹] LG 벨벳 폰 출시에 맞춰 디자이너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제품이 지닌 세련되고 섹시한 오로라 색감, 3D 아크 디자인, 물방울 디자인, Horn 디자인을 소개하며 LG 벨멧만이 가진 4가지 디자인 포인트를 전달하는 제품홍보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밥집 아줌마 김신영이 찾는 그곳은 어디~? #색조화장 #이벤트홍보영상 [네이처컬렉션] 야단스런 밥집 아줌마 캐릭터에 대한 공감 포인트를 활용하여, 색조 전 제품에 대한 5월 할인 이벤트를 재미있게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Influencer
농심 신메뉴 칼비빔면 + 치즈폭탄 치즈 돈까스 먹방 #칼빔면 #맛조합먹방 [농심 칼빔면X나름TV] 구독자 159만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나름’과 협업하여 농심 신제품 ‘칼빔면’을 소개하고 칼빔면과 치즈 돈까스의 조합으로 먹방을 진행하며 제품에 대한 구매욕구를 일으키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스님이 술과 고기를?? 건강 제품 추천해주는 목사님 ㅋㅋ #에너씨슬 #몰카 [대웅제약X낄낄상회] 목사님과 스님의 대화를 통한 몰카 콘텐츠, ‘낄낄상회’와의 콜라보를 통해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의 기능과 효과를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신비아파트 더블X 샌드맨 등장!! Ghost adventures #첵스초코마시멜로 #신비아파트 [첵스초코X해피토이] 키즈크리에이터 해피토이와의 협업으로 신제품 첵스초코 신비아파트 플레이팩에 들어있는 다양한 구성품을 타겟 유저에 맞는 스토리와 연출로 소개하며 키즈 타겟의 이목을 끄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IP Content
언니가 알려주는 실패 없는 인터넷 쇼핑 가이드 #인터넷쇼핑 #지그재그 [이십세들X지그재그] 인터넷 쇼핑 실패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을 형성하고 인터넷 쇼핑의 팁을 전달하며 지그재그가 인터넷 쇼핑 시 얼마나 편리한지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대학교 학과 / 전공별 진짜 현실 #환상과 현실 #학과별 공감 [이십세들] 대학교 학과 별 입학하기 전 가졌던 환상을 실제 학과에서의 차이에 대한 경험담과 학과별 학생들 특징, 자주 듣는 말 등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Content Campaign
[폭스바겐 ‘올스페이스 플렉스 챌린지’]
[현대카드 'Let's DIVE, Fan-made LIVE']
Catch up trend! Global Trend
[보그 챌린지의 의미]
[중국 성평등 인식개선 노력, 논란이 된 피임약 광고]
[이제 어떻게 광고해야 할지 모르겠다 직설적인 광고의 힘]
Marketing Issue
[강형근 전 아디다스코리아 부사장, 더에스엠씨그룹 운영총괄대표로 합류]
[강형근 전 아디다스코리아 부사장, 더에스엠씨그룹 운영총괄대표로 합류] LINK1 [강형근 전 아디다스코리아 부사장, 더에스엠씨그룹 운영총괄대표로 합류] LINK2
[기업 광고 조회 수가 '1000만'…드라마타이즈 콘텐츠 뜬다]
[기업 광고 조회 수가 '1000만'…드라마타이즈 콘텐츠 뜬다] LINK1
[우리은행은 왜 ‘웃튜브’라는 부캐가 필요했을까]
[우리은행은 왜 ‘웃튜브’라는 부캐가 필요했을까] LINK1
[유통업계, Z세대 공감 겨냥한 ‘웹드라마’ 마케팅 눈길]
[유통업계, Z세대 공감 겨냥한 ‘웹드라마’ 마케팅 눈길] LINK1 [유통업계, Z세대 공감 겨냥한 ‘웹드라마’ 마케팅 눈길] LINK2
[페이스북 단순 친목서 소통•업무 플랫폼으로 확대 가속]
[페이스북 단순 친목서 소통•업무 플랫폼으로 확대 가속] LINK1
Content makes people move 우리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프로젝트 의뢰하기 채용부문 확인하기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뉴스레터 구독하기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9길 22 더에스엠씨빌딩 info@thesmc.co.kr 02-816-9799 @2018 The SMC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