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 ‘미역국수 슬림19’ 네이버 쇼핑 국수 카테고리 1위 등극

Apr 7, 2021


콘텐츠 커머스 컨설턴시 ‘콘크리(대표 여현옥)’의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의 ‘미역국수 슬림19’가 지난달 29일 네이버 쇼핑 검색 국수 카테고리 1위 및 인기 검색어 2위와 3위에 등극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달 26일 MBC ‘나 혼자 산다’에 다이어트 식단 중 하나로 등장하면서 27일부터 29일까지 미역국수에 대한 검색량이 30만 건 이상 증가하며 관심을 받았고, 네이버쇼핑 베스트 100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출연자가 섭취한 해당 제품이 자연스레 알려지면서 ‘보고쿡 미역국수’ 키워드가 인기 검색어에 등극 되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역국수 슬림19는 밀가루 면에 가루 형태의 미역을 첨가한 제품이 아닌 미역 그 자체를 특허 공법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다. 1팩(180g) 기준 19kcal로 당류나 트렌스지방, 화학 조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천연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조리 과정 역시 간편하다. 삶거나 끓이기만 하면 특별한 조리 없이 물기만 제거 후 바로 섭취가 가능하고, 비빔소스와 오리엔탈소스 두 종류로 입 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보고쿡 미역국수는 나 혼자 산다에 자연 노출되어 일시 품절 현상을 겪고 있으며, 보고쿡 공식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접수중이다. 10,000팩 한정이며, 예약구매 시 소스 2정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고쿡 관계자는 “일부 고객들의 광고라는 반응에 다소 어리둥절하지만, 뜻밖에 방송에 노출되어 제품에 큰 관심을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보고쿡 공식사이트 외에는 공식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이 점에 대해 유의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