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콘크리, 보고쿡 ‘완도 담은 미역국수’ 출시

Jun 24, 2021


완도 담은 미역국수는 특허 받은 제조 공법인 해초이슬 제조방법을 통해 밀가루와 전분 등을 사용하지 않고, 미역을 국수로 만든 제품이다. 1팩(180g) 기준 15kcal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미역국수 제품 중 가장 칼로리가 낮다.

콘텐츠 커머스 기업 ‘더에스엠씨 콘크리F&B(대표 한수)’의 편리미엄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이 신제품 ‘완도 담은 미역국수’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미역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고, 그 중에서도 완도산 미역이 가장 중요하다. 완도 담은 미역국수는 완도산 미역을 98% 사용했으며, 당류나 화학 조미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천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역국수를 활용해 다양한 음식에 활용할 수 있다.

조리 방법 역시 간편하다. 삶거나 끓일 필요 없이 물기만 제거해주면 바로 섭취할 수 있고, 패키지 역시 파우치 형태이기 때문에 부피가 작아 대량 보관에도 용이하다. 특히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인 공정으로 생산되고 있는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보고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소 13%에서 22%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포토 리뷰를 올릴 경우 15명에게 최대 1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보고쿡 공식사이트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보고쿡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연구하고 생산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보고쿡 완도 담은 미역국수 역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저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