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 ‘2024 앤어워드’ 기관장상 등 6관왕 영예
Feb 4, 2025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이 국내 최대 디지털 시상 ‘2024 앤어워드(A.N.D.Award)’에서 6관왕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산업 행사다.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더에스엠씨그룹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식음료 분야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식음료 분야로 그랑프리 2관왕 ▲가전 ▲사회공헌 분야로 위너 2관왕을 수상했다.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 부문에서는 ▲사회공헌 분야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6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기관장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과 그랑프리를 수상한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은 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낸 온오프라인 참여형 캠페인으로 화제성을 인정받았다.
그랑프리 수상작으로는 입점 브랜드의 스토리를 인터뷰터리라는 포맷을 통해 풀어낸 신세계 프리퍼티 스타필드 ‘브랜드필드’ 시리즈와 자발적인 참여를 이끈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감정가게’가 이름을 올렸다.
위너 수상작으로는 소니코리아의 ‘공부할 땐, 스터디헤드폰’ 온라인 홍보 캠페인과 새로운 자살예방상담 통합번호 ‘109’를 효과적으로 알린 국민통합위원회 ‘마음을 듣는 백구’ 캠페인이 뒤를 이었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앤어워드 최고 영예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비롯해 다양한 부문에서 역량을 인정받아 뜻깊다”라며 “올해는 AI를 비롯한 혁신 기술을 접목해 차별화된 디지털 광고 솔루션을 선보이고 업계 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