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게임즈 | 주차별 편차를 고려해 운영을 효율화한 〈포메 서바이벌〉 퍼포먼스 마케팅

RET GAMES

Sep, 2024

팀민트는 레트게임즈의 첫 Web3 게임 ‘포메서바이벌’의 동남아 UA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브랜딩과 UA 간의 시너지를 위해 구매력이 높은 국가의 타겟 유저에 대한 Reach&Frequency를 선확보 후, 본격적인 퍼포먼스 매체를 운영했습니다. 게임 론칭 초기에는 주차별 전환율 편차가 크다는 특성을 고려하여, 주차 간 KPI를 상이하게 설정하여 의사 결정의 왜곡을 최소화했습니다.

그 결과 집행 국가 중 50% 이상에서 유사 벤치마크 대비 낮은 CPI를 달성하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