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 D2C몰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PHYSIOGEL
Jun, 2021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은 매달 매출 볼륨 확대를 목적으로 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습니다. 2021년 10월, 더에스엠씨는 프로모션이 최고의 이슈와 최대의 확산을 일으킬 수 있게 단계별로 캠페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프로모션 시작 시점에는 소비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는 소재 개발에 몰두했습니다. 이미지와 숏폼 콘텐츠에 혜택과 기간을 명시해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마감이 임박한 시점에는 ‘지금이 바로 기회, 지금이 바로 사야 할 때’와 같이 직관적인 카피를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브랜드 위크가 곧 제품 구매 최적기임을 각인했습니다.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역대 최대 일 매출을 달성했으며 공식몰인 피지오겔몰의 회원가입 수를 증대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은 2023년까지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