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 〈라이나 숏피스〉 시리즈

Nov – Dec, 2023

LINA LIFE INSURANCE

소셜엠씨는 2030을 타깃으로 라이나생명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라이나 숏피스〉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라이나 숏피스〉는 라이나생명 유튜브의 웹 드라마 시리즈로, 스케치 코미디 형식을 활용해 직장인 에피소드를 재치 있게 담았습니다. 현재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인 4050과 함께 2030까지 타깃을 확장할 수 있도록 곽범, 지예은, 권혁수 등 핫한 셀럽을 섭외하여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브랜드 호감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라이나생명의 강점을 스토리에 녹였습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비자의 불만이나 제안 사항을 개선하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영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전달하였습니다.

확산을 위해 출연자인 권혁수와 협업 PPL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총 조회수 514만 회를 기록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