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맨위로
맨위로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KGC한국인삼공사 ‘#홍이야부탁해 시즌2 캠페인’

Categories Video/Digital Campaign
Client KGC한국인삼공사
Release Date 2019. MAY



  • “아이들에게 힘을, #홍이야부탁해”

    ‘#홍이야부탁해 시즌2’는 어린이 홍삼 브랜드 ‘홍이장군’이 전개하고 있는 아프리카 식수시설 설치 사업을 후원하는 CSR 캠페인입니다.



  • 일상 속 기부 참여 액션으로 인해 수혜 지역에 일어나게 되는 변화를 1분 분량의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했으며, 다양한 소셜 채널을 활용해 확산시켰습니다.



  • 단 한 번의 참여로도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은 물론 ‘100일’의 꿈을 꿀 수 있는 시간까지 선물하게 됩니다. 물방울 인증샷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될 때마다, 브랜드가 5,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부 참여의 공감대를 넓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