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카롱 만드는 것만 보여줬을 뿐인데 유기조회수가 65만?”
CU에서 만들어지는 상품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이 되었고, 소비자들도 궁금해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접근했습니다. 씨유튜브에서는 예능감 넘치는 포맷의 영상들이 줄곧 있었지만, 멍~하게 눈르가즘 할 수 있는 편안한 T&M의 콘텐츠를 제작해보자는 광고주와의 공통의견이 있어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
시리즈 중에 삼각김밥, 샌드위치편도 있었지만, 이번 ‘마카롱’편이 더욱 인기가 높았던 것은, 상품력+콘텐츠 포맷의 조화로 보입니다. 이번 영상에서 담은 ‘마카롱’ 상품은 CU 편의점에서 인기있는 상품이자, SNS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상품이라 유저들의 더 큰 반응들이 모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1만 개 이상의 좋아요와 100만 뷰 이상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중 65만은 유기조회수입니다. 또한 제품의 우호도를 구축하여 콘텐츠의 추가 제작 요청도 굉장히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