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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2020 한샘 자녀방 이야기’

Categories Video
Client 한샘/한샘 조이s
Release Date 2019. DEC



  • “자꾸자꾸 궁금해, 내아이 창의력을 위한 한샘 자녀방 이야기”

    한샘은 자녀방 브랜드 조이s를 출시 후 2019년부터 <한샘 자녀방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커뮤니케이션중입니다. 2019년 아이의 자존감을 응원하는 <나는 내가 좋아> 캠페인은 TVCF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2년 연속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저희는 2020년에는 <아이의 방은 창의성이 자라는 공간이다> 란 메시지를 전달하려 했습니다. 아이디어 개발 시 아이들의 창의성이 자라는 때는 부모와의 문답이라는 인사이트를 발견 후 이를 “자꾸자꾸 궁금해” 라는 캠페인 타이틀로 표현하고, 인지 및 공감시킬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아이들의 엉뚱한 질문과 당황하는 부모의 반응을 표현해 아이들의 창의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한샘과 함께 하는 아이들이 창의성을 길러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아이들이 던질 법한 엉뚱하고 귀여운 질문을 연달아 제시하고 이에 당황하는 부모님들의 모습으로 공감과 자연스러운 웃음을 자아내고자 했습니다. 결국 후반부에선 캠페인 타이틀인 ‘자꾸자꾸 궁금해’를 아이의 목소리를 통해 노출하고 이를 들은 아버지의 대사인 ‘나는 우리 유나가 더 궁금해’로 크리에이티브를 마무리했습니다.



  • 이번 한샘 조이s 자녀방 이야기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한샘의 자녀방 이벤트와 연계해 IPTV, 범퍼애드, DA 등 다양한 매체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으며 메인 캠페인은 70만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부모 타겟에게 공감과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