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맨위로
맨위로
The SMC Reel 2021
  •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19
  • The SMC Reel 2018
  • The SMC Reel 2017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폭스바겐 코리아 ‘[The new Tiguan] 디자인 영상’

CategoriesVideo
Client 폭스바겐 코리아
Release Date 2021. JUL



  • “The new Tiguan”

    폭스바겐 티구안 런칭에 맞춰 3D 모델링 소스 기반으로 제작된 티구안 USP Film 영상 콘텐츠 입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런칭 디지털 캠페인은 티구안의 높은 완성도를 디지털에서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이 목표였습니다. 무엇보다 티구안의 USP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했기 때문에 보다 구체화되고, 유저가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여야 했습니다.



  • 때문에 ‘3D 모델링으로 제작된 가상의 티구안을 상세하게 만나는 콘텐츠, Virtural unboxing’을 테마로 제작을 결정했고, 영상 시청 중 이탈을 방지하고자 빠른 흐름으로 씬을 구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노출을 고려해 자막은 심플하게 기능명만 사용했습니다. 또한 영상 중간에 실제 촬영된 영상 소스가 합성 작업으로 자연스럽게 삽입이 되어 있는데, 이 부분도 콘텐츠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 디지털 상에서 국내 사양이 적용된 3D 기반 티구안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율성이 높은 콘텐츠였고, 이 콘텐츠를 활용해 폭스바겐 딜러와 자동차 리뷰 인플루언서 등이 티구안 USP 기능을 설명하는 2차 가공 콘텐츠를 만들기도 했다는 점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