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스퇴르 ‘쾌변 발판에 이은 #쾌변_엉따방석’
- CategoriesSocial Media
- Client 파스퇴르
- Release Date 2020. DEC
Video link
-
“쾌변을 위한 따끈따끈 쾌변 엉따 방석 굿즈!”
파스퇴르 <쾌변> 제품의 네이밍 활용해 겨울 시즌에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USB 방석 굿즈를 제작하고,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시즌 이슈에 적합한 방석 제품과 <쾌변>을 접목시켜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주목도 높은 3배열 피드로 구성했으며, 휴지/뚫어뻥 등 화장실 관련 소품과 ‘쾌변 예열’, ’화장실로GO!’ 등 문구로 <쾌변>제품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습니다.
-
이미지 콘텐츠 3건 총 도달 9,522개, 좋아요 3,200개, 댓글 350개 이상의 성과를 기록했으며, 댓글을 통한 유저들의 활발한 친구 태깅 및 제품 언급으로 브랜드 제품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