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맨위로
맨위로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19
  • The SMC Reel 2018
  • The SMC Reel 2017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유한킴벌리 ‘2021 온택트 신혼부부 나무심기’

CategoriesDigital Campaign
Client 유한킴벌리
Release Date 2021. MAR



  • “부부의 이름으로 나무를 심어드립니다”

    매 년 진행되는 유한킴벌리의 신혼부부 나무심기가 올해는 온택트로 진행되었습니다. 온택트로 나무심기에 참여하는 분들이 단순한 ‘참여’했다 로 끝나는 게 아닌, 탄소중립에 기여한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 의미 있는 온택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연애/결혼 성향을 통해 알아보는 MBTI 나무 테스트와 환경지킴을 실천할 수 있는 미닝 아웃 챌린지, 나무심기 현장 라이브 중계, 참여 확인서 제공 등 다양한 온택트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 온택트 캠페인을 진행하며 모집 목표였던 10,000쌍이 빠르게 모집이 완료되어 참여 신청이 조기 마감되었으며 캠페인 운영 기간중 공식 채널(인스타그램)은 팔로워 3,670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24,911 달성 (33건 발행), 방구석 연구소 MBTI 나무 테스트는 527,953의 참여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