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맨위로
맨위로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19
  • The SMC Reel 2018
  • The SMC Reel 2017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매일유업x네이버 ‘매일유업과 권혁수의 아이럽우유’

Categorieslive commerce
Client 매일유업x네이버
Release Date 2021. MAR



  • “먹는것에 진심인 권혁수와 우유에 진심인 매일유업이 만난다면?!”

    권혁수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애드리브 싸이퍼’를 쇼핑 라이브 콘텐츠로 재밌게 녹여낸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몬드만 있는데 괜찮으시겠어요?’의 이름으로 ‘아몬드브리즈 6종’을 판매하고 ‘흰우유만 있는데 괜찮으시겠어요?’의 이름으로 ‘매일우유 4종과 소화가 잘되는 우유 2종’을 판매하였습니다.



  • 단순한 제품 판매용 라이브 커머스가 아닌 제품을 활용한 게임을 통해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몬드 브리즈 빨대 한번에 꽂기’, ‘소금 우유 맞추기’와 같은 코너를 기획하여 인플루언서와 쇼호스트의 게임참여를 통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였습니다. 동시에 세일즈를 강조하는 ‘대놓고 판매’의 코너를 진행해 재미와 판매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 재미있는 방송 소재와 진행자들의 높은 텐션으로 당일 방송은 시청자수 27만을 기록했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총인터렉션 6만7천을 기록하였습니다. 방송 종료 직후 최근 72시간 내 진행한 라이브 중 TOP3을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