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맨위로
맨위로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19
  • The SMC Reel 2018
  • The SMC Reel 2017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동원X네이버 ‘한사랑 산악회 동원포차에서 라이브 회식’

Categorieslive commerce
Client 네이버 쇼핑 라이브
Release Date 2021. APR



  • “동원포차에서 진행하는 한사랑 산악회 라이브 회식!”

    유튜브에서 화제성이 높은 채널, 피식대학의 ‘한사랑 산악회’를 쇼핑 라이브 콘텐츠로 재밌게 녹여낸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한사랑 산악회’의 세계관을 활용한 동원 제품 구성으로 이택조가 ‘진국아재세트’를, 김영남이 ‘열정아재세트’를 판매하였습니다.



  • 동원포차에서 라이브 회식이라는 콩트 컨셉으로 기존 오리지널 콘텐츠 세계관과 결합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동시에 세일즈를 강조하는 ‘대놓고 판매’ 코너를 진행해 재미와 판매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 오리지널 콘텐츠 속 세계관을 그대로 가져온 재미있는 방송 소재와 진행자들의 높은 텐션으로 당일 방송 시청자수 65만을 기록하였고, 실시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총 인터렉션 18만을 기록하였습니다. 방송 종료 직후 최근 72시간 내 진행한 라이브 중 TOP5를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