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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원하는 곳에서, 면하는대로”
F&B 브랜드라면 빼놓을 수 없는 먹방 콘텐츠. 라면공작소 역시 라면 취식욕구 자극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으나, 진입장벽이 낮고 포화 상태인 먹방 특성상 차별화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영상 내 자막요소와 ‘라면이 맛있는 곳을 찾아가는’ 컨셉으로 차별화를 시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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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방 출연자와 라면공작소 채널의 대표 캐릭터인 ‘막내소장’의 관계성을 자막으로 위트있게 표현했습니다. 이때 농심 영양연구팀으로부터 매 회차별 컨셉과 어울리는 라면 레시피를 제공받아 소개함으로써 라면에 대한 농심의 전문성을 전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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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하는대로 시리즈는 전체 조회수 93만 뷰를 넘어섰고, 1천 개 이상의 댓글과 총 인터랙션 10,000건 이상을 확보하며 라면공작소만의 성공적인 먹방 콘텐츠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