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맨위로
맨위로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20
  • The SMC Reel 2019
  • The SMC Reel 2018
  • The SMC Reel 2017
닫기
닫기
더에스엠씨그룹의 최신 회사소개서를 다운받고
새로운 소식 공유를 위한 뉴스레터도 구독해주세요!
(필수) 뉴스레터 구독과 소개서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합니다.
목적:소개서 및 뉴스레터 발송 항목:회사명, 업종, 이메일 보유기간:신청인의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뉴스레터 구독하기
소개서 다운로드



네이버&청정원 ‘매운맛에 진심인 캡사이신 신봉선과 안주야의 만남’

Categorieslive commerce
Client 네이버&청정원
Release Date 2021. APR



  • “매운맛에 진심인 캡사이신 신봉선과 안주야의 만남!”

    신봉선의 부캐 ‘캡사이신’을 활용하여 매콤한 안주로 유명한 청정원의 ‘안주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의 캐릭터가 보유한 특징과 브랜드 제품의 특성을 연결시켜 컨셉으로 녹여냈습니다.



  •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운맛, 바삭한맛, 순한맛 카테고리로 제품을 기획하였고, 단순한 시식 콘텐츠가 아닌 JMT 조합찾기 코너 & 먹진심 테스트 코너를 통해 제품과 어울리는 음식을 연결 시켜 제품 USP를 강조하였습니다.



  • 신선한 콘텐츠 소재와 인플루언서와 쇼호스트의 높은 캐미를 통해 당일 방송은 시청자수 45만을 기록했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총인터렉션 5만3천을 기록하였습니다.